“AIMÉ LEON DORE”
2014년 미국 뉴욕의 디렉터 TEDDY에 의해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미니멀한 감성과 편안한 느낌, 거기에 스트릿적인 요소의 3박자를 고루 갖춘 브랜드로 해외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저희 1LDK SEOUL 에서 단독으로 진행중인 이 브랜드는 오랜시간 입어도 질리지 않으며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NYLON SHORTS”
NYLON SHORTS 는 100% Nylon Oxford로 제작된 팬츠로 색상은 남색/노랑색/파랑색 으로 출시 된 상품입니다. 팬츠안에 그물망이 있어 실제 수영복으로 착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AIMÉ LEON DORE는 남성복 브랜드가 대부분을 이루고 있지만 유니섹스 브랜드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저희 원엘디케이 서울의 매장에서도 많은 여성 고객들이 에임 레온 도르의 편안함과 합리적인 가격을 좋아해줍니다. 특히, NYLON SHORTS는 사이즈가 S / M / L 로 구성되어 S / M 사이즈같은 경우 여성분들이 착용할수 있습니다. 디테일이 크게 들어가 있지 않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하며, 여름뿐만 아니라 간절기 긴팔 상의와 매치하여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FABRIC
Nylon Oxford 100%
PRICE
218,000 WON -> 130,800 WON (+TAX) SEASON OFF 40%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