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LDK SEOUL 의 TASTE & SENSE 입니다.
항상 저희 테이스트 엔 센스의 카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TASTE & SENSE SEOUL 는 HOMEMADE “LEMON ADE” & “GRAPEFRUIT ADE” WITH FRESH HERB 두가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시그니쳐 메뉴인 HOMEMADE “GINGER ALE” WITH FRESH HERB 와 “BOTANICAL FRESH HERB TEA” 입니다.
흔히 저희가 아는 “ALE”은 발효시 효모가 맥주위에 떠서 발효되는 상면발효맥주를 일컫는 말로 영국에서 맥주를 통칭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GINGER ALE”은 알코올 성분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진저(생강)을 주로 하고 레몬,계피 등의 향료를 섞어 만드는 청량음료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 TASTE & SENSE SEOUL 에서는 생강청을 이용하여 저희만의 레시피로 허브와 함께 나가고 있어 다른곳에서 맛보셨던 “GINGER ALE”과는 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으실것같습니다.
1LDK SEOUL & TASTE & SENSE 만의 색을 위해 신선한 허브를 공급받아 맛과 향을 더할수 있게끔 저희 음료 시그니처 메뉴에는 각기 다른 허브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선보여드릴 음식과도 잘어울리니 기존에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 보다는 진저에일과 같이 드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음료는 “BOTANICAL FRESH HERB TEA” 입니다.
기존에 카페에서는 블렌딩한 각 고유의 허브 티백으로 “PEPPERMINT”, “CAMOMAIL RED” , “HIBISCUS”,”ROSE JASMIN” 4가지 종류로 판매되었습니다.
4가지 허브와는 다르게 “SPEARMINT”,”PEPERMINT”,”LEMON BALM” 3가지 종류의 허브를
잔에 직접 넣어 우려 마시는 “BOTANICAL FRESH HERB TEA” 입니다.
시간에 따라 우려지는 허브의 맛이 다르기 때문에 허브 본연의 향을 골고루 느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음료가 나갈때 각설탕도 같이 나가게 되는데 처음에는 허브의향을 느끼시면서 드시다가 나중에 설탕을 넣어서 드시면 또다른 맛의 허브티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맛과 건강이라는 두가지의 큰 목표에 부합할수 있게끔 하기 위해 건강한 음료와 음식을 제공하고자 매일 신선한 재료와 맛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직접만든 청과 신선한 재료들로 사용해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음료를 즐기실수 있게끔 하기때문에 TASTE AND SENSE SEOUL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이라면 시그니처메뉴들은 한번쯤 맛보시는것을 추천 해드립니다.
곧 블로그상에 선보일 음식 메뉴들도 아직은 부족한점이 많지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 PROMISE THAT
SERVE GOOD & FRESH FOOD, BEVERAGE FOR YOU
-TASTE & SENSE SEOUL-
– OPENING TIME –
MON – SUN
– OPEN- 11:00am –
– CLOSE- 9:00pm –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
-TASTE AND SENSE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