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ON FLANEUR
프랑스의 시인, 샤를 보들레르가 정립한 “플라네르” 라는 개념으로부터 시작된 MAISON FLANEUR 입니다. 메종 플라네르는 패션계에서 정적이면서도 신선한 감각을 잃지 않는 컬렉션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RABBIT FUR DOUBLE BREASTED COAT”
안녕하세요 1LDK SEOUL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MAISON FLANEUR의 “RABBIT FUR DOUBLE BREASTED COAT”입니다.
메종플라넬의 모든 제품은 주 포도원으로 둘러쌓인 이탈리아 베네토 (Veneto) 지방에서 생산됩니다. MADE IN VENETO ITALY의 자부심을 가지고 숙련된 장인의 손으로 빈티지 편물 기계를 사용하여 소량 생산 됩니다.
MAISON FLANEUR은 1LDKSEOUL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F/W상품에 대한 많은 전화문의와 오프라인매장에서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량생산하는 만큼 빠르게 소진되며 매 시즌 기대를 하게 되는 브랜드입니다.
보시는 제품은 일반적인 더블코트가 아닌 래빗퍼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뒤쪽 트임으로 활동성을 좀 더 용이하게 도와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우터 한장으로 충분히 존재감이 드러나는 아이템입니다.
위의 1LDK SEOUL에서 제안하는 코디네이션입니다. 매장에 방문하셔서 착용해 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BRIC
Wool 70% Polyamide 20% Cashmere 10%
PRICE
1,020,000 WON (+TAX)
NON-DAILY LIFE IN DAILY LIFE
– 1LDK SEO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