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LDK SEOUL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SOLOVIERE의 “DANIEL” 입니다.
Soloveire는 크리스챤 루부탱, 멀버리등 디자인을 담당하던 Alexia Aubert가 런칭한 프랑스 슈즈 브랜드로 인솔이 모두 더블패딩 기술로 되어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Grained calf 소재의 White 색상과 Suede 소재의 ceyran(Blue) 색상으로 입고되었으며, 37/ 38/ 39 Size로 전개되어있습니다.
Soloveire의 시그니처인 리본은 디자인은 물론 고객님의 발볼에 맞게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어 더욱더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Grained calf , Suede 소재의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여 발등에 닿는 착화감이 부드러워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 없는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
심플한 “DANIEL” 모델은 Grained calf , Suede 소재로 들어와 같은모델이지만 소재감으로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컬러는 ceyran 색상인데요, 청녹색의 시원한 색감을 느낄 수 있어 봄,여름은 물론 Suede 소재로 가을,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또한 1LDKSeoul에서도 고객님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색상이기도 합니다. 🙂
위의 제품은 1LDK SEOUL 온라인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어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ABRIC
Ceyran – Suede 100%
White – Grained calf 100%
PRICE
408,000 WON (+TAX)
NON-DAILY LIFE IN DAILY LIFE
– 1LDK SEO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