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LDK Seoul Goun입니다.
10월 중순에 접어들었지만 날씨는 겨울이 성큼 다가온 느낌인데요, 가을이 점점 짧아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저희 1LDK Seoul X print bakery의 pop-up 스토어 소식을 전해 드릴려고 합니다. 1LDK Seoul에서는 월별로 브랜드를 선정하여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10월은 처음으로 print bakery와 함께 작품전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
이번 전시의 주인공은, 일상을 아름답게 그려내는 김희수 작가의 작품전입니다!
이번 전시의 주인공, 김희수 작가는 4시의 일상에서 관찰하고 기록하며 스며드는 감정을 작품 속 소재로 활용합니다.
사람들의 ‘일상’을 주제로 정하고, 특별한 의미를 담기보다는 미학적인 면에 집중을 하여 그동안 보아왔던 예술작품들은 어렵게 느껴질 정도로 보는것 자체만으로도 자유롭게 상상을 할 수 있는 편안한 그림입니다.
보시다시피 작가의 작품 속 사람들은 모두 무표정의 표정을 짓고 있는데요, 마음의 창이라는 눈을 감아 사진속 주인공의 감정들을 읽어낼 수 없지만 정적이고 차분해 보이는 그들을 보면 4시의 일상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김희수 작가의 작품들은 Taste and Sense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으며, 따뜻한 Taste and Sense의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하루와 작품들의 일상의 평안과 고요함을 느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프린트 베이커리의 협업 pop-up 으로 매장내에 전시된 작품들은 구매가 가능하여 소장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한정수량, 단하나의 작품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DATE: 10/ 19(Fri)~
• ADDRESS: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8-5번지 1층, 1LDK Seoul
• 해당 이벤트는 1LDK SEOUL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합니다.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