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aste and Sense Seoul Yuri 입니다.🙂
요새는 미세먼지가 없는 하늘을 보는 날이 드문 것 같습니다. 더불어 답답한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 버린거같아요~… 오랜만에 찾아뵙게 된 만큼 그런 답답한 마음을 환기시켜줄 만한 상쾌한 Taste and Sense Seoul의 신메뉴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
긴 시간 동안의 심사숙고 끝에 기존의 요리 메뉴를 없애고, 디저트 메뉴를 준비하였습니다~!
차근차근 준비한 만큼 걱정과 기대도 큰 저희 New Dessert menu를 소개하겠습니다.
“Cheese Cake”와 “Lemon Pound Cake” 그리고 “Brownie”로 종 3종의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3가지 디저트류는 기존의 Taste and Sense 음료 메뉴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는 기분 좋은 달콤함 들로 구성하였습니다.🙂
첫 번째, “Cheese Cake”는 촉촉함과 꾸덕꾸덕함 그 사이에 딱 맛있는 치즈 부분과 밑 부분의 쿠키 시트로 만들어진 매력적인 디저트입니다. 거기에 더욱 맛을 키워줄 베리 콩포트를 더하면 행복이 가까이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치즈케이크 위에 올라가는 베리 콩포트는 2가지 이상의 베리 종류를 혼합하여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준비하기 때문에 꼭 맛 보여 드리고 싶은 디저트 중 단연 1등입니다!!!
다음은 은은하게 퍼지는 얼그레이의 부드러운 향과 톡톡 씹히는 레몬의 식감이 일품인 ” Lemon Pound Cake “입니다.
작은 레몬 조각이 콕콕 박힌 파운드 시트 위에 상큼한 레몬 글레이즈드, 그 위에 매일매일 숙성시킨 얼그레이 크림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상큼함과 부드러움 두 가지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 놓쳐서는 안 될 케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 ” Lemon Pound Cake “는 Tea 종류의 음료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같은 종류인 “Lemon Tea” 또는 “Rose Jasmin Tea”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에는 초코가 빠질 수 없겠죠~ 많은 분들이 사랑하게 될 “Brownie”입니다.
촉촉하고 진한 초콜릿 풍미의 케이크와 그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싫어할 수 없는 믿고 먹는 조합이죠.
초콜릿 베이스로 만들어진 케이크여서 우유 베이스의 음료와 참 잘 어울리는 케이크 입니다. 드실 때 음료와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겉으로 봐서는 모르게 마시멜로까지 속에 숨어있는 사랑스러운 브라우니입니다. 🙂
적당한 당 충전은 기분도 좋게 만들뿐더러 같이 먹는 이와의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쁜 일상 속, Taste and Sense에서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