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aste and Sense Seoul Yuri입니다. 오늘은 설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여름! Taste and Sense Seoul에서 상큼한 과일음료 3종이 나왔습니다. 🙂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갈증도 해소하고 상큼함도 갖춘 과일 음료를 찾으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셔서 저희는 고심하고 여러 번의 테스팅 끝에 Taste and Sense만의 특별한 음료 3종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Watermelon Juice”, “Peach Juice”, “Mango Milk Tea” 입니다!!!
여름 하면 수박 주스는 빼놓을 수 없죠. 수박을 드시고 싶은데 너무 양이 많아서 못 드셨던 분들! 뒤처리가 번거로워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 오로지 수박과 연유, 얼음만이 들어가는 건강하고도 시원 상큼한 저희 Taste and Sense Seoul의 “Watermelon Juice”를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당도 높은 수박에서 나오는 단맛은 맛이 없을 수 없죠. 음료를 한 모금 시원하게 마시고 나서는 위에 올라가는 수박 조각도 한 입 베어 물면 아마도 계속 이 음료를 찾게 되실 겁니다~!
여러 번의 테스팅 끝에 상큼함의 끝인 복숭아 주스도 만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를 좋아하는데요, 매장 직원들도 사랑하는 사랑스러운 음료입니다.
마시는 중간중간 빨대에 걸리지 않는 크기의 복숭아 알갱이도 씹히는 재미있는 음료랍니다. 어린이 친구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습니다~.
망고 밀크티는 처음이시라고요? Taste and Sense에서 처음으로 맛보시는 건 어떠세요?
진한 얼그레이 티와 은은하게 도는 망고의 맛은 너무나 추천드리고 싶은 맛입니다. 첫맛부터 망고의 향이 그리 세지 않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달달한 밀크티입니다.
망고의 과육은 씹히지 않지만 대신 너무나 매력적인 코코넛 알갱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드시기 전에 한번 꼭 저어서 드셔 주세요!!! 밀크티와 코코넛 그리고 망고. 🙂 최고의 조합입니다 .
야외를 돌아다닐 때 짜증이 날 것만 같은 날씨의 요즘! Taste and Sense로 향하는 발걸음은 즐거운 맛을 경험하실 수 있는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