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LDK Seoul yeonjae 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후에 비가 추적 추적 비가 내리면서 습해졌는데, 작년 이맘쯤 일본에 갔던 날씨가 생각났던 하루였습니다. 🙂
도쿄는 이제 여름날씨가 다 되었다고 하는데 여름의 도쿄는 습함의 끝판왕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계속 계속 가고싶은 일본인거같아요 ㅎㅎ
우리나라도 너~무 좋은 여행지가 많지만 일본에 가면 디자인적인 건축물부터 시작해서 미술관, 편집샵, 식당, 다른 감성들로 볼거리가 많아서 항상 비행기표가 언제 저렴한가 찾아보곤 한답니다 🙂 오늘은 저희 원엘디케이 서울 2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설동주 작가님”의 팝업 & 전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설동주 작가님 그리고 쓰신 “동경식당”은 여러 나라의 도시들을 돌아다니며 사람과 풍경, 사물 등을 펜 드로잉으로 담아내고 시간을 머금은 카페, 미술관 속 맛집, 젠 스타일 도쿄투어 등 11가지 테마로 즐기는 “도쿄 잇트립(eatrip)” 안내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동경식당” 책이 눈에 띄는 이유는 정보 위주인 기존의 가이드북과 달리, 필름 사진과 드로잉으로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입혀 좀 더 편안하게 읽혀지기 때문입니다. “동경식당”의 책은 일러스트 작가가 쓰고 그렸기 때문에 책속에 담겨져있는 드로잉을 통해 제가 가봤던 도쿄의 이미지가 머릿속에 그려지면서 괜시리 여행갔던 때가 생각나기도 했답니다..ㅎㅎ..
작가님은 평상시에 여행을 다닐때 짐을 많이 챙기지 않으려 한다고 하시는데, 저도 이런 부분에서 매우 공감이 되더라구요!
또한, 이번에 저희 1LDK Seoul 2주년 기념 “동경 식당” pop-up store and exhibition을 보시면 책속의 한 부분을 그대로 옮겨놓은것 같은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것이며 도쿄를 가보신 분들은 그 분위기에 젖어들 것이며 도쿄를 가보시지 않은 분들은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번 팝업 및 전시 기간에 저희 원엘디케이 서울과 설동주 작가님이 함께 기획한 (아래 사진과 같은) 특별한 엽서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번 6월은 원엘디케이 서울 내부의 Taste and Sense Seoul에서 시원한 수박쥬스와 설동주 작가님의 “동경 식당”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설동주 작가님 x 1LDK Seoul 팝업 및 전시는 1LDK Seoul 내부에 있는 Taste and Sense 에서 지속적으로 진행 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경식당”
BOOK PRICE 14,000KRW
http://www.1ldk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604&cate_no=227&display_group=1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