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LDK SEOUL Kyeong Mo 입니다.
다들 잘지내시나요? 저는 코감기로 고생하고 있습니다ㅠㅠ 갑작스레 겨울이 되었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ENDS AND MEANS 와 협업으로 제작된 NYLON BACKPACK 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2011년 봄에 시작된 ENDS AND MEANS는 런던 디자인 스쿨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디자이너 타로 우치야마 (Taro Uchiyama)는 work wear,militery,traditional,outdoor 등에서 매쉬업 하여 그만의 세련된 멋을 영국식으로 표현한 브랜드입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퍼플 3가지 입니다! 소재는 나일론 100%, 약 23L 로 제작이 되었으며
평소 백팩을 자주 이용하신다거나 간단한 서브백팩을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인데요. 정장, 캐쥬얼, 아웃도어 등 어느 스타일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송의씨와 효영씨는 퍼플과 화이트 컬러로 귀엽게?캐쥬얼하게 착용 해주셨습니다!!
저는 코트에 착용을 해봤는데요 어느 룩에든 무난하게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으로 상품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둘러보시고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N-DAILY LIFE IN DAILY LIFE
-1LDK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