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Department의 Ji Hye입니다.
비 소식이 이어지는 주말입니다.
저희 십화점의 새로운 전시인 <WORK & PAUSE> X <FOA> 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WORK & PAUSES 는 취미 생활이나 일상에서 꼭 필요한 워크웨어를 만드는 국내 브랜드 입니다.
Work & Pause 는 여성을 위한 워크웨어를 디자인하며,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일과 휴식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해줍니다.

FOA recycling center
김비 작가가 전개하는 FOA는 functional or aesthetic 줄임말입니다.
오늘도 수많은 가구들이 쓰임을 다하지 않은 채로 어딘가에 버려지고 있을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지나칠 것입니다.
역할을 다해 버려질 혹은 버려진 가구들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 주자는 마음으로 Recycle, Upcycle 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십화점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이 작품은 버려진 의자들을 엮어 만든 작품인데요
웅장해서 몰입감을 줍니다.




입구쪽에는 빈티지 티셔츠에 프린팅 된 FOA의 티셔츠와 빈티지 무드의 포스터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십화점을 쭉 지나쳐서 10MEALS 에는




왁싱 처리 된 앞치마들의 색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


팝업 전시 기간은 5/14일부터 6/1까지 입니다.
팝업기간 동안 십화점과 함께한 팝업 페어링 메뉴와 디저트도 판매되며 FOA의 포스터, 협업 빈티지 리워크 티셔츠, 에이프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함께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Instagram DM 혹은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