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10dept DongHyuk입니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이 되었네요! 벌써부터 귀에 매미소리가 들려오는 듯합니다.
뉴스와 여러 매스컴에서 보셨듯이 반가운 백신접종 소식을 통해, 머지않아 저희를 괴롭혔던 바이러스와도 인사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반가운 소식 하나 더 전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유나얼 작가님의 전시를 저희 10Department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NAMMSE(나얼의 음악세계)’는 나얼이 지난 2011년~2014년까지 3년간 DJ를 맡았던 KBS Cool FM 라디오 프로그램 ‘나얼의 음악세계’를 유튜브 영상으로 부활시킨 음악 콘텐츠입니다.
중학교 때부터 오랜 기간 LP를 수집해온 나얼은 자신이 보유한 좋은 음반들 중에서 60~90년대 SOUL, FUNK, JAZZ, POP, R&B, AOR(Adult Oriented Rock) 등 다양한 장르의 명곡들을 선사하며, 음악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LP 사운드를 접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해 음악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전시 방문하시면 흘러나오는 NAMMSE 음악과 함께 작가님이 직접 PICK하신 WELCOME RECORDS사의 LP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님의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을 둘 다 가지고 있는 유나얼 작가는 음악산업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양한 시선으로 바라보면서 개인적 취향의 시각 이미지들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COLLAGE기법을 사용하여 만든 작품 및 음악의 산업에 대한 작가 본인의 견해가 담긴 작품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전시를 위하여 10Department와 함께 유나얼 작가의 디렉팅으로 탄생한 작가 작품 티셔츠, Slipmats, 가방 등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을 Capsule Collection 형태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Instagram DM 혹은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