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 exhibition / 서울生角(생각) / 김동호 작가 / 슬로우 파마씨 / 스텐스 서울 / 10DEPT / 10 BUT BETTER / 십화점 / 압구정 편집샵 / 청담동 편집샵

안녕하세요.

10Dept NEW STAFF MOONSEONG 입니다!

앞으로 10Department에서 전시와 제품소개 등 십화점에 대한 내용들을

자세하게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

생각보다 덥지 않았던 이번 여름이었지만 가을이 온다는 것은 항상 설레는 일인 것 같습니다.

어느 계절보다 시각과 후각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계절인 가을.

우리가 살고 있는 서울을 중심으로 풀어낸 전시를 저희 10Department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김동호 작가, 슬로우파마씨, 스텐스서울의 삼자 협업 전시 ‘서울生角(생각)’ 입니다.

드로잉과 식물, 그리고 스트릿 웨어처럼 그물성과 성격이 제각각인 작업의 면면이 만나 생기는 예기치 못한 이미지와 경험이 이번 전시의 특징입니다. 접점을 쉽게 찾을 수 없던 그들을 하나로 묶어준 주제는 바로 서울.

저마다의 방식은 다르지만 서울이란 도시에 생명력을 불어넣거나 혹은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이 그들의 공통점입니다.

김동호 작가 라이브 페인팅

김동호 작가님께서 매장에 그려주신 라이브 페인팅입니다.

그림을 자세히 들여다보시면 삼자협업을 제대로 보여주는 요소가 곳곳에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매장 안쪽에 캔버스와 거울에도 라이브 페인팅을 진행하실 예정이라고 하니

계속해서 변화되는 십화점의 모습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동호 작가

여러 도시를 다니며 그곳의 삶과 정취를 손맛 나는 드로잉으로 그려내는 김동호 작가님은

볼록렌즈로 찍은 듯한 그림을 그려내시는 것이 특징입니다.

옛정이 담겨져 있는 을지로와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연희동의 모습을 보며,

사라져가는 우리의 모습을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그림 안에 의미 있는 많은 것들을 담고 싶으셨다고 합니다.

슬로우 파마씨(Slow Pharmacy)는

우리의 삶에 생동감을 유발하는 식물 연출로 서울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공중 정원을 연상시키는 초현실적 이미지를 설치 형태의 작품으로 선보이고 있는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공중에 떠있는 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 0

환경에 대한 문제가 우리에게 크게 다가오고 있는 요즘,

슬로우 파마씨는 다양한 식물들로 하여금 우리의 지친 나날들을 위로해줄 수 있는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 )

김동호 작가님의 그림과 슬로우 파마씨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공간!

제 각각 성격을 갖고 있는 그림과 식물이지만, 저희 10Dept의 따뜻한 공간과 함께 잘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죠?

스텐스 서울

[피탈에 대한 저항정신 + 역사적 한에 대한 추모 + 스포츠맨쉽에 의한 애국심 표출 = 대한민국 스트릿 웨어]

서울 기반의 스트릿웨어 스텐스 서울(Stance Seoul)과 아크릴 구조물 등은 일상과 작품, 그리고 드로잉과 식물 사이의 간극을 메우는 역할을 하면서 전시는 일종의 유기체적인 구조를 갖게됩니다.

그림, 식물 그리고 스텐스 서울의 옷들로 한층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어가고 있는 10department !

여러분도 오셔서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작품들을 감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전시기간 동안 조금씩 모습을 갖추어가는 이번 전시는 슬로우 파마씨가 작품 연출에 사용한 모든 식물은 생화이며, 하루하루 제 자리에서 숨을 쉬고, 스텐스 서울이 선보이는 팝업과 김동호 작가의 협업 상품 또한 27일 십화점에서 단독 공개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0department DM 혹은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자세한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또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광고